THE 립카페 DIARIES

The 립카페 Diaries

The 립카페 Diaries

Blog Article

광주의 대표적인 카페 중 하나로, 여러 가지 이벤트와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휘연의 ‘공주 알밤라떼’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밤 페이스트를 쓰지 않는다. 사장님이 직접 알밤을 일일이 부수고 으깨어 만든 베이스를 사용해서 만들었다고 한다. 인간 다람쥐, 인간 호두깎기가 아닐까(아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감각적이지만 야외 공간도 멋지답니다. 붉은 벽돌과 잔디밭 등 포토존이 가득한 이곳, 한 번쯤 꼭 방문해보고 싶어요.

해가지고 밤이 되면 환하게 들어오는 도시 불빛으로 인해 멋진 야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식장루에도 예쁜 조명이 들어와 낭만적인 밤을 보낼 수 있답니다.

저희 대전립카페에서는 선입금 사기업체로부터 고객님들의 피해를 알기에 예약금 없는 후불제 시스템으로만 운영하고 있습니다. 선입금 돈을 요구를 하는 업체는 무조건 사기업체이므로 피해를 보시는 부분이 없도록 저희가 책임지겠습니다.

충청남도에 산이 이렇게 많을줄 몰랐다. 이번에는 산 중턱에 위치한 카페다. 이름부터 ‘사네’다.

여덟 번째로 소개할 곳은 대전의 또 다른 야경 명소인 '대동하늘공원'입니다. 달동네 언덕에 위치한 작은 공원으로 전망대에서 달동네와 도시의 야경을 바라볼 수 있으며 예쁜 조명이 들어오는 알록달록한 색감의 풍차가 낭만적인 분위기를 더해주는 곳입니다.

신발의 경우 출발 지점에 두고 가는 곳이 있으며 분실이 걱정된다면 가방에 넣어 가지고 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출발 지점 인근에 수돗가가 마련되어 있어 돌아갈 땐 발에 묻은 황토를 깨끗하게 씻어낼 수 있답니다.

이를 통해 언제나 편안하고 아름다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긴급한 상황이 생겼을 때에도 신속하게 처리하며,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한다.

추천하는 부산립카페 음료는 계절과일에이드다. 계절마다 제철과일을 재료로 만들어 건강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푸른 립카페 들판이 보이는 야외 테이블에 앉아 계절의 변화를 느껴보기에 제격이다.

광주 립카페의 사장과 직원들은 인천립카페 매우 친절하며, 항상 고객의 요구에 성실히 대응한다.

어떠한 코스를 원하든지 고객님들의 위주로 자유로운 서울립카페 것을 추구한 대전립카페만의 특별함을 느끼게 해드릴 수 있고 고객님들의 피드백에 항상 귀를 기울여서 매니저들의 서비스와 마인드가 월등하게 다른 서비스와 차원이 다르다고 자랑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피치우롱차’를 마셔보았는데, 구수하면서도 산뜻하게 다가오는 복숭아 향이 인상적이었다. 일본 여행이 그리운 분들이라면 꼭 한 번 들러볼만 하다.

휘연에서는 바밤바에서 맛볼 수 없었던 풍부하고 세심한 알밤의 풍미가 느껴졌다. 개인적으로 뜨거운 메뉴 보다는 차가운 메뉴로 마시는 것이 알밤의 맛을 조금 더 뾰족하게 느낄 서울립카페 수 있었던 것 같다.

묵직한 초콜릿 맛이 만족스러운 초코머드, 상큼한 초코블루치즈, 촉촉한 그린티브라운 등 예쁘고 맛있는 디저트로 쇼케이스를 가득 채운 행복한 곳입니다!

Report this page